카테고리 없음

쭈꾸미낚시 갑오징어낚시 쭈●갑 먹물낚시 시즌초반 굿~조황 / 수도권 1시간거리 서해 당진 장고항

동산호 2024. 9. 28. 03:26


서해 쭈꾸미낚시 갑오징어낚시 쭈●갑 먹물낚시 시즌초반 굿~조황
선상낚시 배낚시 낚시배

예약문의
동산호선장 : 010-8771-5168
홈페이지 : http://dongsanho.com

:::장고항 선상낚시 / 배낚시 / 동산호:::

dongsanho.com


◇ 서해선상낚시 갑오징어 오후탐사조황

날짜 : 9월17일 (추석날)
날씨 : 맑음
물때 : 6물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 꽃게

추석명철 아침에 차례지내고 오후에 갑오징어 탐사겸해서 다녀왔습니다.

올해 쭈꾸미도 크지만 갑오징어도 성장속도가 매우 빠르네요.
10월초에나 나올만한 갑오징어 사이즈들이 올라오고 마리수도 올해에는 더 좋아보이네요
.
쭈꾸미조황이 매우좋은데 사릿물 갑오징어낚시 도중에 쭈꾸미가 이정도로 많이 올라오는걸보면 올해에는 갑오징어도 주꾸미도 갯체수가 엄청 많은가봅니다.

이제 쭈●갑 먹물낚시 출조시 갑오징채비는 필수로 준비하세요.

추석연휴 잘보내시고 바다에서 뵙겠습니다.

※쭈●갑시즌 평일에는 아직까지 자리여유있습니다.
※4물부터 사릿물에는 주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낚시진행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



◇ 서해선상낚시 쭈꾸미조황

날짜 : 9월12일
날씨 : 흐림 (간혹 가랑비)
물때 : 1물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

비예보 있었지만 간혹 가랑비만 내리고 오늘 날씨는 덥지도않고 낚시하기에 딱좋았네요

출항해서 꾸준히나오다가 점심전후로 느나느나 타임도주어서 오늘 마리수조황 대략 150~200수 초반까지 하신듯하네요
쭈꾸미 마리수도 좋고 씨알도 좋고 날씨도 좋고 모두 굿굿굿~
게속해서 황금물때기간 주꾸미 베리굿~조황이네요

다음 조황정보는 추석 연휴기간후 갑오징어 조황으로......

오늘 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

※쭈●갑시즌 평일에는 아직까지 자리여유있습니다.
※4물부터 사릿물에는 주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낚시진행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


◇ 서해선상낚시 쭈꾸미조황

날짜 : 9월11일
날씨 : 맑음
물때 : 조금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

황금물때기간 쭈꾸미 굿~조황이네요
마리수도 좋고 씨알도 좋고 굿~

지금 갑오징어 씨알은 지난해보다는 크지만 아직까는 잡을만한 사이즈는 아니네요
추석이 지난후 중순후부터는 해볼만하겠네요

오늘 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

※쭈●갑시즌 평일에는 아직까지 자리여유있습니다.
※4물부터 사릿물에는 주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낚시진행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


◇ 서해선상낚시 쭈꾸미조황

날짜 : 9월9일
날씨 : 맑음
물때 : 13물 (대객기)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

오늘부터 올해 쭈●갑시즌 첫 황금물때 시작인가보네요

어제와달리 물때가 좋아지니 오전에 꾸준하게 주꾸미가 나오다가 잠깐 느나느나 타임도있고 씨알좋은 문꾸미도 나와주네요

주꾸미낚시 좀해본시분들은 오늘 무난히 150수 이상은 하셨네요
내일부터 쭈꾸미 물때가 더 좋아지니 더 기대해봅니다

오늘 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

※첫 황금물때 주중에 자리여유있습니다.
※4물부터 사릿물에는 주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낚시진행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


◇ 서해선상낚시 쭈꾸미조황

날짜 : 9월8일
날씨 : 맑음
물때 : 12물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

쭈●갑시즌 1주일 지났네요

9/1 첫날부터 물이 살아나는 사릿물
일주일 사릿물에도 개인별 차이는있지만 쭈꾸미 50~150수정도
첫날 예상한대로 작년보다 쭈꾸미 조황이 더 좋네요

오늘 두분빼고 나머지 초보분들 마리수는 포기하고
점심식사후 물돌이 기다렀다가 굵은놈들만 잡아봤네요

오늘 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

※돌아오는 9/10부터 첫 황금물때 주중에 자리여유있습니다.
※4물부터 사릿물에는 주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낚시진행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



◇ 서해선상낚시 쭈꾸미조황

날짜 : 9월1일
날씨 : 맑음
물때 : 5물
성적 : 갑오징어 쭈꾸미

쭈꾸미 갑오징어 쭈●갑시즌 출발~

오늘 초보포함 8명 단체팀 모시고 쭈꾸미낚시 다녀왔습니다
첫날 물이센 5물인데도 쭈꾸미 잘나와주네요
작년에 쭈꾸미 갑오징어 조황이 좋았는데 올해에는 더 좋아보여서
물때 좋은날에는 무난히 주꾸미 200수이상은 찍을수 있을것같네요

오늘 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

※ 9~11월 쭈●갑 먹물낚시 예약 진행중입니다
※쭈●갑시즌 농어 광어 우럭 독배 예약 가능합니다.
※ 전화문의 : 010-8771-516